COMPANY세계 미끄럼 베어링계의 일류가 되자!
Home > Company > 인사말

인사말

당사는 1993년 도전, 창조, 성취 정신을 창업 이념으로 설립되어 4불소 수지(테프론) 소재의 유압실린더 씰류를 생산한 이래,
복합수지 소재 실린더 웨어링류, 동합금 소재 오일레스 베어링류를 순차적으로 개발 생산해 왔습니다.

2008년 “복합소재 기술연구소” 설립을 계기로 직물수지함침 적층소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오폐수 및 해수 펌프용 베어링”을 개발 지식경제부로부터 신제품(NEP) 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2010년 화력발전 5개사 (중부,남부,서부,남동,동서발전주식회사)와
“CWP,SLP,SCWP 해수 펌프용 복합소재 베어링”을 공동개발, 완료 평가에서 “우수”등급을 받았습니다.
이후 남동발전㈜ 남부 발전㈜,중부발전㈜,서부발전㈜, 동서발전㈜등
화력발전 발전5개사와 지역난방공사, 펌프메이커등에 해수및 오폐수용 펌프베어링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009년 “선박용 무윤활 복합소재 베어링” 개발 완료 후 세계 선진 10개국 선급으로부터 선급인증을 완료 하였습니다.
이후 대우조선해양㈜,성동조선,spp조선등에
rudder,pinthle 및 carrer & disk 베어링을 공급하고 있으며,중소 조선사에 Sturn 베어링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홍보를 강화하고 있으며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향후 자원이 유한한 금속소재를 대체함과 동시 더 가볍고, 더 강하고, 더 질기고, 더 자연친화적인 복합소재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은근과 끈기를 바탕으로한 하면된다는 불굴의 정신으로 도전하고 창조하여 성취해 나아갈 것을 아이패스 전직원과 함께 굳게 약속드립니다.



대표이사 김 선 진